GeekCoders

[Unity/Native] Android Plugin 3단계 - 연동 본문

Client/Unity

[Unity/Native] Android Plugin 3단계 - 연동

이상정 2015.01.22 11:25

1. 유니티 프로젝트에서 AndroidManifest.xml의 소스를 수정해준다.

- com.devsj.monster는 1단계에서 설정해둔 패키지명이다.

- <activity android:name="com.devsj.monster.MainActivity" >는 패키지명.액티비티명이다. (액티비티명은 이클립스의 클래스 이름이다. 2단계를 참조하자.)

 

 

2. 유니티에서 이클립스의 MainActivity 클래스에 있는 함수를 콜해보자.

- _plugin.Call()로 이클립스의 MainActivity 클래스에 있는 함수를 콜할 수가 있다.

 

 

3. 작업이 다 끝났으므로 유니티 프로젝트에서 빌드를 해서 나온 apk를 핸드폰에 넣고, 실행을 시켜보자.

1 Comments
  • 프로필사진 2009 2016.04.06 17:17 안녕하세요 유니티를 공부하고있는 학생입니다.
    이 글을 따라서했는데 폰에 빌드를했을때는 텍스트가 잘뜨는데 유니티자체에서 실행시에는 오류코드가나는데 이유가 뭔가요??
댓글쓰기 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