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eekCoders
[Unity/Native] Android Plugin 3단계 - 연동 본문
1. 유니티 프로젝트에서 AndroidManifest.xml의 소스를 수정해준다.
- com.devsj.monster는 1단계에서 설정해둔 패키지명이다.
- <activity android:name="com.devsj.monster.MainActivity" >는 패키지명.액티비티명이다. (액티비티명은 이클립스의 클래스 이름이다. 2단계를 참조하자.)
2. 유니티에서 이클립스의 MainActivity 클래스에 있는 함수를 콜해보자.
- _plugin.Call()로 이클립스의 MainActivity 클래스에 있는 함수를 콜할 수가 있다.
3. 작업이 다 끝났으므로 유니티 프로젝트에서 빌드를 해서 나온 apk를 핸드폰에 넣고, 실행을 시켜보자.
'Client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JsonFX 사용하기 (1) | 2015.03.04 |
---|---|
[Unity] Mesh Copy & Save (0) | 2015.02.05 |
[Unity/Native] Android Plugin 2단계 - 유니티 (0) | 2015.01.22 |
[Unity/Native] Android Plugin 1단계 - 유니티 (0) | 2015.01.22 |
[Unity] Unity에서의 Proto Buffer 사용 (1) | 2015.01.21 |